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껄껄 노가다 하고 싶냐 미쳤냐.................................ㅋㅋㅋㅋㅋㅋㅋㅋ는 무상하구나 ㅠㅠ

튀동숲 한글판 게임팩 추가로 하나 질렀다.

유럽판 구작다수 있고(내장용 동숲있고 해피홈팩 있고ㅠ), 일판 구작다수도 있고(역시 내장 동숲), 한글판 볶다수(동숲 내장형)에 칩도 이미 하나 있는데 돌아이 같은 짓이란 거 알지만 아미보 카드는 넘나 구하기 아득하고 화나고 이것이 홧김비용이라는 건가여ㅠㅠ



여튼 할인쿠폰도 쓸 수 있길래 ;ㅅ; 후후....피카츄 에디션도 탐나는데 후.....................

동봉되는 플러스 카드 한 장이 내가 원하는 카드였음 좋겠네 더이상의 중복은 Naver@,@  +26번이나 +34번 샌디나 풍작으로 오길ㅋㅋ<=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