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뭔 예고도 없이 17일에서 멈춰있던 미마존 택배 좀 전에 도착 빠밤*

박스를 북북 뜯고 내용물 죄다 분리해버림. 도착샷따위 찍지 않는다! 쓰레기는 방출할 뿐(아...나도 쓰레기ㅋㅋㅋ)


혹시나 하고 4탄 3개를 바로 개봉했는데...어휴....역시나 안 나오는구나;

브루스여, 쵸이여, 찰스여 너네 보기가 하늘에 별 따기구나

그 와중에 마사마 시선강탈 보소


뜯은 순서가 아마 제일 밑 줄인가 중간 줄 부터였을텐데

아놔 캬라멜 있는데..조르쥐 안 필요한데...얘네 다 별론데 역시 내 뽑기운 폭망이구나 하고

하지만 시베리아가 또 나와주었다 ㅋㅋㅋ 이 팩 뜯을 때 제일 짜증날 뻔; 아웃오브안중인 애들만 잔뜩이라 역시 난 망이야..했는데 시베리아가 젤 끝에서 나옴. 이로써 미마존 구입 시베리아Fang만 두 장 되었다.


하하하........그냥 4탄 이제 그만 사야지; 브루스랑 찰스랑 쵸이는 안녕 다 귀찮다

그리고 마지막 팩을 뜯는데 부케가....아...부케....아미보 페스티벌 카드 있어서 너 굳이 필요 없는데(그건 바닐라도 마찬가지라능)하다가

마사마 또 나오고 사이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진짜 나 엄청 사랑함????????????


고맙다 너라도 나를 사랑해줘서ㅠ0ㅠ 이렇게 해서 미마존 사이다도 3장째인가; 일판도 북미판도 사이다가 제일 많았어요-ㅁ-?


7


그리고 내내 트리플패키지 한국 배송 안 되서 열불나게 하더니 가격 점점 하락한 끝에(이거 사고 또 싸지더만?흥!) 한국 배송이 가능해진 티케이 리사리포 부부세트! 특별히 필요한 물건은 없는데 왜인지 세트로 팔면 사야할 거 같다-ㅁㅠ 나레기는 상술에 속죠~



그리고 갓파 면상 보는 순간 주먹이 올라오려고 했지만(지금도 때리고 싶다) 아이템은 죄가 없지 아무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뜻 결과보니까 마사마 카드나 샐리 카드랑 아델레이드는 없던 카드 같아서 나쁘진 않다; 하지만 거의 중복이기도 해서 핵노잼 ㅠㅠ

교환 짜증나서 못해먹겠는데 이대로 스위치 버젼 아미보 카드 재판이라도 기대해야 하나....아우우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