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화면 커진 건 좋은데.....이게 뭐야 이미지 수정은 어떻게 하고 워터마크는 어디에 찍힌다는 거고-이미지에 주소라도 넣을 건데 왜 텍스트 사이즈나 글씨체마저 손을 댈 수가 없어 왜애애애애애ㅐㅐ 진짜 백업도 안 되면서 pdf로 저장이라도 업데이트 해 줬으려나 그럴리가 없잖아................아......................암튼 바뀐 티스토리가 맘에 안들지만 이영싫은 맘에 드니까 업로드(뭐여-0-) 9일에 예약 메일이 와서(그래24) 바로 주문 걸었고 도착은 오늘 오전에 한진택배로 왔음..

 

 

아 진짜 베란다에서 담배 좀 피지 마!!!!!!!!!!!!!!!!!!냄새 쩔어!!!!!!!!!!!1 내 이불!!1 내 옷!!! 목욕했는데 나한테 담배쩐내 나잖아!!!!!!!!!!!!!!!!!!!!!!!!!!!!!!!!!!!!!!!미친 이웃..........ㅗㅗㅗㅗㅗㅗㅗㅗ

 

여튼 난 두 권을 주문했는데 23권에 누락되었던 일러 엽서와 새로 등장한 초판카드가 들어왔다.

지난 23권에 이어서 이번에도 중복은 아니라 다행이긴 한데...백모래는 꼭 끼어있음...으음....백모래는 정화능력 빼면 나에게 호감가진 않는 부류라 흠...좀...그렇기는 한데 싫어하는 건 아니니까 뭐 여모래처럼 4장 나온 것도 아니쟈나? 하하하 1장씩 나오는 건 괜찮다고?! 여튼 이번 초판카드 정보는 해당 사이트에 없어서 다시 삼촌님 블로그 가서 보니까 나는 랩터카드가 갖고싶구만...일단 카드로는 신 등장인 사하라랑 오터랑 염호 카드는 취득했으니까 랩터...그러고보니 난 아직도 헤이즈와 오수카드가 한 장도 없지. 꾸준히 샀는데 내 뽑기운은 왜 그동안 그 모양이었...아니 근데 왜 지금까지도 못 구함?

 

 

여튼 엽서 귀엽! 아니 난 일러 누락 된 거 상관 없는데 했는데도 엽서가 이렇게 인쇄(뒷면은 그냥 종이 엽서라고 예전처럼 칸 나뉘고 우편번호 넣을 사각 자리 인쇄 그런 거 없음. 옛날엔 엽서라고 하면 무조건 있던 기본 인쇄면 없어서 또 포토카드 느낌이라 좋음)된 현물(?)로 주니까 물욕 있는 나에겐 감사함. 근데 이 분 이름을 나는 모르고 있지..

 

사하라 진짜 넘 예쁨...............나는 파충류는 좀 그런데 사하라 너는 빛★

 

 

텍스트도 원하는 위치에서 시작할 수가 없구만??????? 그리고 글 작성시 여전히 옆으로 누운 사진은 워쩔??

여튼 좋은 건 크게 봐야하니까 백모래랑 오터랑 줌 땡김. 

 

사하라가 너무 꽃같음. 봉제꽃이 이렇게 어울릴 일이당가.

 

아무말 주의 :

네컷 만화에서 기백만으로 소매치기를 꿇리는 투샷 후..........부러워.......물론 둘 다 짱 쎈 캐니까 질 일도 없긴 하겠지만

모든 게 강약약강인 현실세계를 리얼리즘으로 체험하면서 살아남고 있다보니 현실에서 제일 부러운 건 다나입니다!!!!

 

그리고 담배냄새 맡기 싫은 나는 백모래 찌꺼기라도 소장하고 싶다. 백모래 카드만으로 그런 능력은!!! 발휘 못하나여!(찌질)

'버닝의뒤안길 > 요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영싫 26권 구매 초판카드 3장(하나 중복)  (0) 2020.11.22
이영싫 25권 구매  (0) 2020.05.02
이영싫 23권 도착  (0) 2019.03.04
이영싫 22권 도착  (0) 2018.11.16
이영싫 22권 지름  (1) 2018.11.15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