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단행본이 얼마 안 남았다뇨 실화냐..........

한편으로는 물론 완결까지 얼마 남지 않았음에(물론 웹툰 완결은 꽤 됐지만 단행본 말이다)기대도 되지만.

하여간에 성실하게 연재도 하시고 단행본도 계속 내 주시는 삼촌님과 길찾기 출판사 참 고맙습니다>ㅅ<

(근데 쿠베라 1부 단행본은 왜 이렇게 다 뜯어지나요........2부는 멀쩡한데 1부 다 한 장씩 뜯어지고 있어ㅠㅠ)

 

이번은 중국풍 이라고 한다. 이후에도 뭔가 동양적인 스타일의 초판카드가 시도 된다면,

조선풍도 나쁘진 않겠지만 개인적으로 이 이전의 옷들이 더 예쁜 거 같음. 삼국시대라든가 고려시대 복식이 예쁜 듯...?

 

 

근데 왜 난 자꾸 오르카 카드가 꼭 중복으로 끼지? 그리고 헤이즈 카드 처음 나왔어ㅠㅠㅠㅠ흑흑 기쁘다. 오수 카드도 언젠가 가질 수 있나여ㅠㅠㅠㅠ. 백모래는 외모는 예쁜데 내용물이 너무 용서가 안 되서 도무지 정이 안 가는 캐릭터임. 이해도 안 감...... 비뚤어진 이유는 알겠는데 어디까지 간 거야 싶어서, 그 와중에 랩터에 대한 집착도 무섭....내가 랩터 좋아해서 그런가 보다. 근데 이렇게 싫다고 대놓고 말 하면 특정 캐릭터를 좋아한 나머지 그 특정 캐릭터를 씹느냐고 욕 쳐 먹으려나 핳. 여튼 25권 다시 훑어보니까 새삼스럽게 무서워서, 오히려 오르카가 백모래에 대해 느끼는 공포가 공감이 간다. 아... 그렇다고 오르카의 행동들까지 다 이해가 가진 않음. 

 

어디까지나 인간적으로, 라고 해도 인간이야 말로 참 잔인하고 가혹한 존재이긴 해서 언제나 의문인 부분은

사람답다는 것이 인간적이라는 기준이 보통은 선의를 기대하지만 사실은 악의가 더 많은 현실이랑 교차한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이영싫을 보다보면 또 새삼스럽게 인간은 잔인한 동시에 또 나약하기도 하단 생각이 들어. 백모래 같은 인간이 있는 가 하면 나가 같은 다나 같은 또한 혜나 같은 인간이 있는 게. 여러모로 대척점을 가지는 거 같다.

 

뭐 현실엔 영웅따위 없지만 ;ㅅ;  좋게 보면 다들 자기가 가진 한계에도 불구하고 이타적인 인간도 있고, 자기가 가진 잇점을 이용해서 남을 해치는 인간도 얼마든지 있다. 내 개인의 의견? 이타적이라고 해서 공으로 부려져선 안 되고 남을 해치는 인간은 얼마든지 인권을 박탈해도 좋다. 솔직히 좀 빨리 세상에서 제거되면 좋겠음요~ 악의로부터 안전한 세상! 좋잖아?(대체 뭔 소리람)

 

 

(+) 티스토리 본문1인데도 글씨 크기 왜 이렇게 작게 출력되냐..그리고 글 수정에 로봇 아님 인증 왜 일일히 받아야하냐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