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사실 일지고 뭐고......다 귀찮지만 나중에 나 보려고 기록 고고~

요즘 주구장창 산타 의상만 입고 다님. 수염도 맘에 들었음. 아직 이벤트 안 했다. 귀찮고 하찮다.

닌텐도 양반 크리스마스 썰매가 레시피가 아니라니 미친게요? 쫘아증나.

 

 

 

릴리네 집에 갔더니 조흔 커플룩.........씐나서 찍었지만 구도가 안습. 나탈리 저 옷 죽어라 안 입더니 갖고 있던 구리쿠리한 옷들 밀어내기(라고 쓰고 부캐한테 떠넘김 받기라고 읽음)하니까 결국 서랍에 넣고 지금 입고 다닌다. 역시 예쁨.

 

근데 왜 애들 자꾸 요즘 부캐한테 블레이저 떠넘김?????????하................섬 유니폼이라고 ㅂㄷㅂㄷ

 

 

 

사실 이 날도 블레이저를 부캐한테 떠넘긴 릴리 때문에 다시 포장해서 블레이저를 증정해야 했다. ㅋ

 

 

따라 해 괜찮아 너니깐~♪

 

 

휴 리본 안 쓰는 거 실화냐? 그러고보니 진상이 옷장에 식겁할 옷 많더라....후..........

 

 

물방울 우비 너 퇴출 확정.....ㅋ

 

 

 

저 나시 판초인가 저 똥색도 퇴출 확정...얘는 왜 캐면 캘수록 구린 옷이 튀어나오는가ㅠㅠ

 

 

이미 선물 달라고 하는 애가 나왔어 할배..

 

 

 

물고기 셔틀은 사실 수락 안 하는데 강 물고기는 철갑상어를 바다물고기는 초대형(고래상어 같은)주면 집에 장식 안 하더라. 물고기 넘겨준 후 사진 받은 적도 있음ㅋ(추가 과일 선물로)

 

 

 

얘는 진짜...웃을 때 귀여워. 그래서 내가 너를 좋아한다만.

 

 

해맑게 댕청미 자랑하는 시베리아

 

 

 

재주는 주민대표 아로리가 넘고(눈 굴림)레시피는 부대(지원)가 받는다. 

본캐가 눈 굴려서 결정 얻고 부캐는 당일에 말만 걸면 레시피로 화답함. 이건 내가 지난2019년 겨울 시즌으로 탐슬했을 때 주대로 눈 다 굴려서 이미 레시피 다 차서 가능한 방법임. 부대는 아직 눈사람 레시피가 모자람...a

 

 

닌자옷? 너 그 그지같은 옷 말이니? 할미가 치워다 버리고 싶었던 그? 그래서 그냥 강매 수락ㅋ

 

 

이 구린 옷을 드디어 버린 것인가! 똑같이 새카매도 두루마기 한복은 예쁜데 닌자옷은 좀 뫄이 구렸어.

 

 

 

진상이는 숨어있어.JPG

 

 

 

주민들 특징 사진기 들면 쏙 내 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사진만 찍으려고 하면 다들 꺼짐.

오늘도 내가!!!!!!!!!!!!!!!!!드디어 ㅋ유니오 슈베르트 커플(ㅋㅋㅋㅋㅋ)인증샷을 찍을 타이밍이었는데 이놈들이 재빨리 일어나더니 손절함.......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자식의 이 느닷없음은 뭘까... 에코백 어딨냐 내놔......

 

 

 

부캐만 떴다하면 선물하기 바쁜 주민들. 요새 자꾸 블레이저 방출각만 잡는 주민들 덕에 강종잼.

 

 

성공적으로 물방울 우비 퇴출ㅋ

 

 

리액션 요뎡 나탈리

 

 

징해빠진 풍노........아니 사실 해변 굴곡 쩔고 좁은 데도 있어서 클라이밍 월로는 사라지는 풍선을 쫓을 수 없었다..

그래서 죄다 치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흉물템이라 치워버림ㅋ

 

 

주대한테 받은 선물 부대한테 떠넘기기 이 놈들!!!!!!!!!!!!!!!!!! 

 

 

산타라기보다 깡패느낌 낭낭하지 않으냐?

 

 

시베리아야 보거라 진상이도 모니카도 선물 타령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알흠다운 미소로 블레이저 퇴출 각 잡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행인게 싫어서 퇴출각 잡는 거니 이것들아^________________^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