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릭으로 말 걸었더니 대뜸 집에 오라는 붙임성 갑인 남자 쥰.
요즘엔 사진 안주는 1호남자.
매일 밀어대면 살 빠질 기세의 백화점 문
사진 수집가 같지만 사실은 아닙니다...사진을 왜 안 줄까 생각은 해봤었지만...
어쩌다보니..........근데 안 주는 애들은 하나도 안줘요.(도레미랑 히죽)
탐욕스러운 눈사람 엄마입니다.
완성도에 따라 눈결정 가져오란 갯수가 다르다고 하네요. 눈썰미 없는 저는 엄마 만든 것만도 다행임.
그런데 5개 갖다주는 건 매우 역정나는 일입니다.~_~
계속 구매합니다.
쥰이 따라옵니다.
구경 시켜드려요. 쥰호갱님. ↙이 모습이 넘 잘생겼음
비료 3개 옆에 심어봤는데 안나오더라고요..나도 맛있는 복숭아 갖고싶은데 ㅜ,ㅜ 미웟!!!
..어휴...꿈의관 재미없어요. 진상이 왜 없니. 근데 야 나름 귀요미더라고요.
주저앉아가시는 탐욕의 갑 눈사람 엄마.
괜히 카탈 주문 해놨어요. 12/24가 되면 에이블네 산타 코스튬 세트가 있어요.
상의, 하의, 수염, 모자. 물론 스컹크(...음?)네에는 신발 있어요. 풀셋 안 갖추고 말 걸면 징글이 상대 안해줍니다.
12월 24일 오후 6시가 되면
수상하고 게으르고 남에게 미루기 짱 좋아하는 순록이 있습니다.
왠지 산타같지 않고 밤손님 같은 모습이다..
....일어가 안되므로 랜덤으로 그냥 줬습니다만,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 전에 이웃들이 받고싶은 선물 힌트를 계속 줍니다.
하지만..대충 알아들어도 선물이 어떻게 생긴지 모르면 줄 수가 없................다ㅜㅜ
기뻐하는 이웃도 있지만...맘에 안드는 걸 받으면 애들 표정 쌔했다가..다시 웃는데 웃는 게 웃는 거 같지가 않아요.
크리스마스 리스를 주고, 주민 만족도 80~100%에 도달하면 징글이 사진을 준다지만....
네 사진 따위 필요없어!!!!!!!!(못 받아서 이러는 거 아닙니다, 아니랬어!)
쥰의 꽃미소 조으다~그러하다~
네 꽃미소엔 도끼질 하고 싶어진다.
움...조으다
이따위 옷이 메달 15개나 필요하다니....
힘들게 눈결정 5개씩 바쳐서 받은 눈사람 가구를 2개나 이틀연속 바쳤지만 사진 안주는 매정한 도레미..
간만에 보는 죠니...
죠니의 폭력성을 시험해보기 위해 메가폰으로 불러봅니다.
그냥 일어날 뿐이었나....쳇.(한 번 말을 걸어줘야 메가폰도 인식하는 것 같습니다. 말 걸어도 얜 잘 자잖아요..)
그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