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쓸데없이 사진이 많습니다....유의(?)해주세요. 

진상이를 짐 싸 내 보내니 레알 맴찢....아오ㅠㅠㅠ



어쨌거나 계획대로...



시베리아를 벼랑에 몰아서 미아내...;ㅅ;



네 옆집이다...



벌써 솔미랑 친해졌...솔미는 마성의 녀자임미다ㅠㅠㅠㅠ



갭모에가 이런 건가여...아재말투인데 미모는 와



짐 풀자마자 홀연히 외출 중ㅋㅋㅋㅋ



같은 느끼인데 느낌 다르긔



이사 오자마자 ㅋㅋㅋㅋㅋ숨바꼭질 제의



친화력 갑



숨바꼭질의 여파로 공공사업 세레모니는 이렇게 조촐해졌쉬먀




가구타령 하길래 죠니템 상납



드럽게 바글바글 대네예....ㅋㅋㅋㅋㅋㅋㅋ마을에 유일한 다리걸랑요.



님 패션은 내가 먼저 입었으셈(이 마을에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뭔 생각?



하루가 지나 드뎌 집에 계시는 울프 링크군



응 너랑 시베리아군이 



원래 좀 친해진다음에 인벤 물건 안 준다고 거절하면 우울해하는데 ㅋㅋㅋㅋㅋㅋ뭐죠 이 친화력..근데 예쁨



낄낄 멘트 ㅋㅋㅋㅋㅋㅋ



투샷에 엌!하고 실제로 우왘!!!!




투샷 보려고 저장-종료를 반복하고 카페 짓고 세레모니 하는데 어???? 이 늑대새기둘이???



아래 해변가에 허여멀건 한게 아른대길래 내려와 봐쯤...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데이트 하는 분위기 보소



이 분위기 어쩔



내가 방해한 거니 그런 거니




뭔뎈ㅋㅋㅋㅋㅋ왤켘ㅋㅋㅋㅋ 잘 어울리고 난리람

역대급 케미란 게 이런 건가여?



어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나 세상에...ㄱ이뭐야


세상 다정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자기 입으로 다 불었네 사이 좋다고!!!!이사 오자마자 절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을 넘어선 거 같은데)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