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네가 쳐들어 와 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소리하는 거야




솔미 미아내3



얘는 왤케 숨바꼭질 좋아함?




늑대와 사슴이 친하게 지내다니....



캠핑장에 느닷없이 로보...가 찾아 옴

근데 마을에 아재정원이 초과여~(일판 마을에 안착 시키려 했는데 울타리 노가다를 해도 안 나오뮤ㅠㅠㅠ어휴ㅠㅠㅠㅠ그래서 시베리아를 정착시켰는데 이사통보 받은상태라 울타리 안 잡겠지만 캠핑장 노가다라도 할까 하는 중)



이 옷은 너무 아니야 얘



나도 그래



금도끼 얻음



이 투샷을 원했지 그래서 붙여뒀지 대화하는 모습 좀 보여주지?



지금은 한나랑 험악한 사이라는 풍문이(from 시베리아)



커플느낌을 위해 폼폼(....호박대가리)이 준 늑대마스크를 애용하던 시기



넘나 잘 어울리던 스트로베리와 조각식물(덩치가<-)




어디서 봤는데 나도 같은 말 해야 할 거 같아

좋은 책을 읽었구나



왜 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 성격분배(공공사업 때문에)와 당시에 보냈던 진상이 재영입을 위해 솔미를 먼저 보냈었다 ;ㅅ; 

네가 이런 취급 당할(?) 아이가 아닌데 미아내4



응.



밴덤과 쭈니는 줘도 안 입는 녹색 블레이저




넌 걱정 없을 거 같은데 이런 소릴...



왜 거기에마저 나는 없니




이미 입고 있잖냐(당시 피터가 입힘ㅋㅋㅋㅋㅋㅋㅋㅋ피터 최고시다)



옆집인데 무슨 소리야



역시 너희....



야...




슬픈 눈으로 그런 말 하는 거 아니야



이 옷 다시 입어주면 좋겠쉬먀 피터 화이팅!!!! 시베리아가 이 옷 다시 입으면 꿈번지 갱신해야지 후훟



너희 사귀냐




키위 옷에게 무려 '내' 소중한 이랜다 ㅋㅋㅋㅋㅋ이 귀여운ㅋㅋㅋㅋㅋ



나도 너를 셔틀로 삼고 싶었어by 마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 닦아




릴리안이 있을 땐 엄청 북적거리던 구역(;;;)



밴덤 눈 나쁘구나




뭐야? 나랑 안구 공유하자(<-)



녹색 블레이저 다시 입히고야 말리라



첫 알바에서 ㅋㅋㅋㅋㅋ이런 칭찬?



친밀도가 쌓여갈수록 공공사업 빈도는 높아져 가고.... 덕분에 다른 마을에서(특히 히어로스푼)하나도 못 받은

아재공공사업 다 받아버림ㅋㅋㅋㅋㅋ시베리아랑 밴덤 특히 밴덤 심심하면 띠링띠링 거림




프랑소와는 그렇게 막 좋아하던 이웃은 아니었는데(같은 성격이면 나탈리나 고양이주민을 더 선호했었다)

몇 번 지내보니 괜찮은 성격인데다가 땡땡이 좋잖아? 

그렇지만 희한하게 크리스틴은 정이 가질 않았다(아이돌 성격은 뭔가 장벽같은 게 느껴짐)




후덜덜...날 때릴 거야?



신호등 감사히 받겠쉬먀



좀 입으라고 쉬먀




솔미야미아내5....아니 6?



강제종료 빠밤



너 곰옷 좀 그만...(결국 이 옷 입고 이사감ㅋㅋㅋㅋㅋ)




릴리안 머리 위에 조각구름 떠어 있고(아무말 대잔치)



이 조합은 정말 아직도 웃기다 젤로 절친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내 놓으라구



선물 안 줄 거냐?



ㅋㅋㅋㅋ이땐 블레이저가 좋다는 걸 몰랐지....링크랑 커플룩을 기대했는데 와장창



갔잖아....



저장 후 재접속 하면 다음 절친(?)으로 리셋되어 있음ㅋㅋㅋㅋ그래 둘이 친해서 다행이야아~


이거 한 번 플레이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그러나 100%지지도가 불가능해서 망함ㅋㅋㅋㅋ




이때만해도 릴리안은 공공사업 요정


신호등 건설완료



그랬다고 합니다아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