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북미판 카드가 더 싼 것도 아니고 1팩에 6장 그 중에 npc1장이라는 것 때문인가?

3중에 2의 확률보다 6중의 1 확률이 덜 손해보는 거 같아서?

가격 따지면 거기서 거긴데...심지어 운송비 때문에 따지고 보면 북미가 더 돈이 많이 들어가는데


개인적으로 북미판은 국가별(?)언어별 이름이 두개씩 더 적혀있고 일어 난독증인 나한테는 이게 더 맞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운송료 생각하면ㅋㅋㅋㅋㅋ국내에서 일판 사서 가격 맞추나 그게 그거 이던데 왜 때문에 북미는 차별 받나여

진짜 궁금....a



가령 내 경우 북미판 2~3탄을 이번에 각 4팩씩 주문해 보았다.

운송료를 포함하면 54.67불이지만 실제 카드 결제 예상 금액을 보면 64,513원으로 달러환율이 올라가고 있는 현 시점, 그리고 결제가 실제로 될 때의 금액을 완전히 확정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도 6만 4천원~6만 5천원 돈이다.


5.99불 x 8팩 + 운송 6.75불 = 한국 원화 결제 예상 금액 64,513원 건질 수 있는 주민카드는 40장. (NPC는 관심없어!)

이 돈으로 살 수 있는 것 플러스 50종 랜덤(거의 컴플릿 가능) 사고도 돈이 남는다(국전 기준_6만원이라고 들었음 20팩_60장)

1~3탄 1장에 3천원 구매 가능하고, 마트 구매도 정가니까 3,500원. 온라인이나 마트 구매를 하더라도 국내엔 포인트 제도도 있으니 더 저렴한 구입은 얼마든지 가능하지만 약 20팩 전후로 살 수 있다. 그걸 환산하면 60장이고(npc포함) npc를 제외하면 역시 40장이 된다.



그럼...주민카드 40장인 건 똑같은 거나 진배 없는데 결과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건 북미가 더 싸다;라고 판단하는 걸까?

확률만 보기 때문에? 물론 내 4탄 구매 성공이력(미마존만 성공)을 보면 국내에서 1~4탄팩 산게 90%쪽박률을 선전했으니

(....사실 100프로나 다름없)

북미가 더 이득인 느낌도 있...으려나? 아마존 카드 특정 주민카드 판매업자들 보면 국내 평화킹덤 등을 통해 구입하는 금액이랑 또이또이인데? 그럼 뭐 사실적으로다가 확률상이라는 것도 거기서 거기란 뜻 아님?



;ㅅ; 고환율 시대에...할인 구매가 얼마든지 가능한 일판이랑 쉬핑비 7불은 기본으로 깔고가는 북미판이랑 결국 누가 손해본다는 건지?

아...내가 손해 보는 구나(납득) 내 북미판 2-3탄 대박나라!!! 팩당 1재스민 1피터 1릴리 1로보 1프랑소와 1쭈니 중복으로 하나씩 들어있어라!!!!! 그리고 나머지는 그냥 낱장씩(중복없이) 밴덤, 1호, 비앙카, 넬슨, 유니오, 클레오, 제시카, 스트로베리, 크리미가 나오기를♡




1중복률이 높아서인가? 흠....어렵네; 일판 구매는 쪽박 찼어서 더 사고 싶어도 용기가 안 나는 1인의 뻘 의문 포스팅이었다.

돌려까기 아님. 취향 까기도 아님;; ㅁ;; 휴 이 모든 사태가 뽑기 환장률 때문인 것을. 미마존은 아직도 쉽트할 생각이 없는 것을.

이러다 인형 팔아서 폭주기관차 마냥 주민카드 사러 외출할까 두려운 것을.



일판 주민카드 산 거 진짜 취향 이웃 없....나중에 치인 애가 있긴 하지만.

아래 쟈끄도 먹보이웃이라 킵하고 백프로도 고양이라 킵 한 거 뿐




소장각인 애들이긴 한데 진상인 따로 구입한 거고 안소니는 따라온 거고 나머지는 뽑기인데 갖기로 한 카드가 이거 뿐인 거만 봐도 -_ㅠ똥손is뭔들(심지어 예링이는 천사님이 교환해주신 거임 내가 뽑고 산 게 아님 ㅠㅠㅠ허윽)



이런 중복 안 기쁘다^_^ 우리 낯고는 킵을 해야겠네.




교환 결심을 했었고 2호랑 파틱은 곰시는 교환했지만 어째 개운치 않은 이중에 왜 위시가 없냐고 왜애!




평생 드러누울 기세...휴.....혹시 이게 평균인가? 그래서 북미보다 일판을 선호하나? 복불복 너무 심해ㅠ0ㅠ




지금은 그저 2~3탄 북미마존 성공만은 간절히 기다리느라 잠 못 이룰 뿐. 이글은 집착is주문글임ㅋㅋㅋㅋ

2탄 4팩에서 4재스민 4피터 나오길! 3탄 4팩에선 4릴리 4로보 4쭈니 4프랑소와 나와랏 뙇! 뺙! 개인소장각!

나머지는 1제시카 1밴덤 1비앙카 1넬슨 1유니오 1클레오 11호 스트로베리면 충분. 그나저나 3탄에서 원하는 주민카드

진상 릴리 로보 쭈니 프랑소와 스트로베리 뿐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똥손앜ㅋㅋㅋㅋㅋㅋ분배운도 꽝망이었나ㅠ0ㅠ

어떻게 이 중 하나도 안 나왔던 게니;; 이번 미마존 성공하면 추가지름 더 할 지도 모르겠다 아자아자! 말한대로 타이핑한대로 나와랏 뿅!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