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컴퓨터 언제 또 꺼질랑가 모르니 될 때 캡쳐해둔 거나 보정 실컷 하자 싶어서 올리는 히어로 스푼 마을의 현재

3월 10일 운세관을 이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게으른 것!





마을엔 한 두 차례 피바람(?)이 불어 이웃구성이 완전, 아니 꽤 물갈이 되었다.





변함이 없는 건 유니오, 재스민, 먹보3즈 정도? 릴리가 오면서 늑대 주민들이 사뿐 사뿐(?)ㅋㅋㅋ늘어버렸다





아직 토비가 있던 3월 10일 전후의 어느 날.

(비앙카는 스파크를 밀어내서 들.....나 뭐하러 캠노 한 거냐? 

심지어 아재 공공사업 아무도 안 줘ㅠㅠㅠㅠㅠㅠㅠ현재 로보&늑태가 있는데)





로보 생각보다 심심하게 생김...ㅋㅋㅋㅋ근데 속눈썹 새침하게 튀어나온 게 완전 매력포인트.





이 마을에선 유니오---♥--->진상 인 듯 한데...ㅋㅋㅋ





빙티를 들여오려던 자리에 비니거를 안착...





근데 마을 두 개 잘못해서 탐슬 하루 해 버리는 바람에(...) 토비와 굿바이 인사도 나누지 못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식사권 획득(?)부터 가시는 비니거






근데 자리를 여기로 했어야 했니?





매력있지만....너무 ......색상이....춈......나만 그래?






이 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로야 





저번에 밀어내기로 불러냈던 햄둥 영감을 다시 불러들임ㅋ





로보 흑역사를 릴리에게 들킴ㅋ





어떻게 보면 이거 바람둥이 멘트인데 ㅋㅋ





우리 릴리....나한테 시집 오지 않을래? 요리도 잘하는구나?






호두과자도 맛있지만 릴리표 커스타드 파이를 거절하다니 넌 남자가 아니야-_-)/




됐어요.............나나 주지...






자기 집 와서 자기 얼굴 감상이나 하고 가시지 하는 유니오






휴........





웃는 얼굴 넘나 귀여운데 왜 때문에 화장실이 떠오르는 색감이냐!!!!!!!!!!!!





릴리같은 색감이었으면 오죽 좋냐 닌텐도(버럭)





겨울엔 세상 구리더니 그래도 봄 되었다고 세모바닥의 귀여움이 빛을 발하고....이 마을 구림이 조금 낮아졌다





넬슨과 히죽의 사이




서로 잘 아는 사이...





ㅋㅋㅋㅋㅋㅋㅋ저기 이 마을 생성된 지가 언젠데 미야가 날 처음 봤다고 하죠?

얼마나 통신을 안 했었으면 그래요?





다시 비니거를 안착ㅋㅋㅋㅋㅋㅋㅋ하기 위해 햄둥이를 밀어냈더니 셔틀 실패






휴...





그리하야 비니거 최종안착(?)





넬슨 수상해...





종족 대결도 아니구....개과 셋 고양이과 셋....인간....어............나 두고 대결하는 거야?♥





아이루가 요새 열 일 하네...





분명히 비앙카는 진상,히죽,아이루 모두와의 상성치가 10인데 아이루 얘기만 더 자주하는 느낌적인 느낌.





그거 바람피다 걸린 남편 대사야....넌 아직 내 남편은 아니라구(뭐래)






네가 릴리나 에뜨와르 색감이었으면 난 참 좋았었을 거야.




로보처럼 윤기 좌르르 흐르는 남색도 나쁘지는 않기는 하지만....




지원쟈기♥비앙카 GL인가여...? 얘도 좀 이상해(?)





곁눈질 하는 거 넘 예쁨....♥





은밀한 밀어를 나누....어? 아닌가?





휴...뭔가 많이 아쉬웠던 비니거!






뭔가 석연치 않고 정이 안 간다 싶더니 예전에 다녔던 회사의 무개념이랑 닮았...........튀동숲 나한테 왜 이러나옄ㅋㅋ

곰시도 실물ㅋㅋㅋㅋ같이 만들어 놓더니 비니거도 닮게 만들어 놓구 둘 다 먹보인데...휴...내 눈 테러범들이랑 닮게 만들면 어떡함?





가만 보니 이거 상습적이네....? 선수네 선수




낮부터 한 잔 걸치신 슴사사 넬슨1






같이 걸치신 듯한 베이비 유니오2

현재 주민 현황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