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만우절이자 4월을 앞두고 나무 공장(?) 가동!

윗 줄은 대체로 실패하고 아랫 줄은 대체로 성공했는데 윗줄은 낮은 묘묙 연속 11줄이고 아랫줄은 연속 10줄이라서...

혹시나 하고 윗줄에서 여섯번째 연속 낮묘 뽑아내고 옆의 대나무도 다 뽑아냈더니 그럭저럭 좋은 그림 완성!

8D00-0031-7FCD 히어로 스푼 마을 꿈번지를 참조하새옹!(아무도 안 왔다고 한다...ㅋㅋㅋㅋ)





이렇게 아랫동네는 성공적






맨날 먹보즈가 초콜릿 분수 치즈 퐁듀 이런 얘기만 하는 거 들어와서 그런지 신선하다.

내가 이탈리아 갔을 때 공사중이어서 동전 못 던지고 왔구....그렇게 다시 나는 로마를 갈 수 없었다..............???????????????!(퍼뜩)




너 시방 나를 까고 있냐앙?






난 내 인생도 판타지였음 좋겠거든






공공사업이 아니라 나무 개체수가 적었던 히어로 스푼 마을이었다. 자연과 공공사업 발전 시켜나가자며!!!

하기사 이 상태에서 다리 포함 22개의 공공사업이었으므로 답은 나무일 수 밖에!

해변가도 전부 나무 심을 필요는 없더라(깨달음)





얼굴은 이 꼴이 났지만 최고환경잼!






우리 진상이 내 남자 관대한 거 보세요!!!!!!!!!!!!!!!!!!역시 내 사랑이죸ㅋㅋㅋ







그 점이 싫지 않지? 찡긋-





아이루가 비 오는 날은 특히 귀여웡





최고환경이라고 보이기 시작하는 은방울 꽃(초ㅑ라란)







그...그래서 너도? 으...으응






오홀 마을 최고의 주민 뱃지 득템_이게 플레이 타임이 길어야 받는다면서요? 나의 잉여력이 들통났네?!




하루씩 탐슬 간혹씩 은방울꽃...히어로 스푼 마을은 어느새 늑대들의 천국(릴리-로보-비앙카-늑태)






마을 사무소도 목재목재 돋게 리뉴얼




만우절 앞두고 자기 PR..


속독 하느라 맞춤법도 틀리는 거지?(ㅋㅋㅋㅋㅋ완전 찍혔음 맞춤법 바보로)




으...이거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완전 내가 좋아하는 나무구도에 은방울 꽃이 쫘란!!!! 으!!!! 게다가 나무 핑끄삥끄





그렇게 만우절에 시한폭탄들이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은 일은 진짜 촌장에게 떠맡기짘ㅋㅋㅋㅋㅋ




매우 맘에 들게 된 2층 인테리어





또한 몹시 마음에 들게 된 1층 오른쪽 방 인테리어! 좋다....세상 내 맘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와 멍충이






ㅋㅋㅋㅋㅋㅋ이 자식은 할 수 있을 거 같다...






그렇다면 난 아침은 삼겹살 점심은 한우부페 저녁은 해산물 부페 그리고 저녁시즌2는 샤브샤브 정식 그리고 마지막 끼엔 떡볶이 부페!!!!






ㅋㅋㅋㅋ유니오....은근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되네요 같은 표정인데? 좋아 죽겠다는 얼굴인데?? 내가 눈치가 없는 거니???





그럴 듯 한 릴리의 거짓말☆





그런 흉물스러운 걸 전시하다니 그 박물관 망하겠네?




귀엽고 잘생긴 릴리...ㅋㅋㅋㅋㅋ릴리 5남매중 넷째라고 떡밥 던졌으니

막내 남동생 등장하는 걸까???????????? 보고 싶다 릴리 닮은 먹보 남동생(잠깐, 먹보라곤 안했다? 동생이 남자라고도 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럴 듯. 말로 사람도 죽이는 게 사람의 입.



뒤에 아트고양이가 있건말건 정보공유에 여념이 없는 히죽군ㅋㅋㅋㅋ




유니오...넬슨은 ㅋㅋㅋㅋㅋㅋㅋ다른 사람 관련 멘트가 젤 많아





아니....그래서?????




궁금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만우절이라면서 연애운 ㅋㅋㅋㅋㅋㅋ????????





궁합이 중요하지 않다는 건 사실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우는 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스민이 쌍둥이라니 이런 좋은 세상을 누리고 싶은데.........왜 길막니




묘한 어감이다 우리 '여보' 

'우리' 여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덜덜






쓸모 없어뵈는 특기다...근데 그게 넬슨이다.






늑태 은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렇담미댜! 먹보동생 언제 등장하나여? 난 너를 꼬옥 닮은 쌍둥이 동생(남.먹보)이 등장하길 기대한답니다.




그래 너 막둥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감출 수 없었니 귀여움을?



건축가 진상도 멋져보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역시 여보라니까아~ 한글은 위대하고 절묘해애





내가 아이루에 대한 정보력은 어두웠는지 일류 헌터가 꿈이래서 낚였는데 혹시 몰라서 중간 저장하고 ㅋㅋㅋ재접속했다

그랬구나 음악 프로듀서가 꿈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편단심 석유왕

집을 보면 유전도 가지고 있을 거 같기는 해.




ㅋㅋㅋㅋㅋ눈물연기 하는 로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싸하지만 가짜야





인생 한 방 로또의 꿈....(또르륵)




릴리한테 칭찬 받았다 헷헤




아트고양이와 은방울꽃의 비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 나온다 은방울 꽃 쉬먀)





아트고양이와 유니오의 한 때(방해중인 촌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타임머신 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어쩐지 너희 둘 과거 흑역사 어마어마 할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오의 거짓말 입담 화려함ㅋㅋㅋㅋ그럴 듯함





웅덩이 앞은 어느새 걸레짝 쿠궁




그거...먹는 거 아니냐? 돈으로 쓸 수 있간디?



그렇게 거짓말쟁이들의 꿈은 물거품처럼...

이런 날을 지정해둔 건 참 일본틱하다...@,@ 일본에서 나온 게임이니 당연한 거지만.

웃으면서 넘기기 어려운 그런 거짓말쟁이들의 날. 역사 청산이 안 된 시국이라 더 그런 감이 있지이?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