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총알배송은 무슨^_^ 19일에 주문하고 20일인 어제 출고했다는데(그것도 오전중에/ 홈페이지엔 당일 도착 예정으로 뜨더만?)

방금 왔다.... 예스24 이제 안 믿을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부렁 치지마라 진짜!!



어쨌든 20권 도착. 이번에도 세 권 질렀는데




야아 나한테 왜 그러냐; 이번 세트는 사사 세월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나머지 두명 누구였지(하나가 나가라는 건 기억하는데)

지난 19권(달력 합본이 무려 둘이었는데 백모래가 셋 나왔던가 응? 뭐 하는 거야)에 이어 중복잼

여튼 예스24를 믿는 게 아니었다...이전에 내 뽑기운이 뭐 이런 식이지^_^내탓이오




딱히 이번 권수에 좋아하는 애가 있는 건 아니라서 중복이 기쁘지가 않ㅇ아;ㅅ;




어째서 지난 번 풀샷보다 카드 장수가 적어보이죠? 흑흑흑 거기다가 제일 밑의 애들이 어휴 다 중복임ㅋ





교환이 안 될 거 같은 중복이들..........그냥 킵이나 해야지 후후ㅠㅠㅠㅠㅠㅠㅠㅠ

담번엔 그냥 세 권은 오버같아......그냥 내가 바보인 걸로 ㅠㅠ 언능 네컷 만화 보고 20권 속독해야지 후훟. 완결까지 가즈아!!!!!!!!!1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