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어제 주문한 이런 영웅은 싫어 21권 트리플이 좀전에 도착했다!

더워...진짜 더워 하지만 뜯을거야 뜯어야만 해!!!!!


표지 모델은 유다사장님!





아 진짜 예스24 투시라도 해서 이렇게 골라서 보내는 거니 그런 거니?

구매후기 보면 초판 카드 3~4장 나온 사례도 보지만 내 인생에 그런 개이득은 없는 걸 알기에 기대는 쬐끔밖에 안해(???)근데 ㅋㅋㅋ이건 뭐야 나한테 왜 이랬어!!!!!!!!!!!!!! 19권 여모래 3장 사태에 이어 21권 레이디 3장...흑...나한테 왜 그래여

오르카도 중복이 잦은 청년....-ㅁ-흑흑 헤이즈는 이번에도 안 나오고ㅠㅠ 아니 이번 21권 초판 카드 다 맘에 드는데 왜 나는 항상 중복잼이냐고!!!!!!!!!!!!!!!!!!!!! 덥고 덥고 더 더운 느낌이다ㅠㅠㅠㅠㅠㅠㅠ 흑 나만 헤이즈 카드 1장도 못 모은 거 실화냐?



무서워서 추가 주문 못 하겠고 다음부터는 그냥 이럴 바에 한 권씩만 걍 지를까? 한 번은 우연이지만 반복은...





마고 프로필 나온 거 보니 이번 카드가 첫 출연! 그래서 줌인했는데 레이디가 더 선명하게 찍힌 게 함정.





흑흑 아래 사진 좀 보소 중복 좀 보소 나이프만 나한테 중복으로 떨어짐ㅋㅋㅋ

이거 뭐 19권은 달력 합본을 두 권 사고 추가 주문한건데도 여모래 삼 세판인데...으아아아앙 계속 중복만 나오는데 

내가 원하는 카드가 안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인생ㅋㅋㅋㅋ(인생얘기까지 나오죠) 뽑기운 시망





껄껄껄 이 중복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력치로 주덩가 쳇

하지만 이영싫 주문은 옳으니까 ㅠㅠ 정독이나 해야겠다! 4컷 만화도 기대됨.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