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부터 삐아 브러쉬(파우더 혹은 치크용으로 쓰입니다.)->커클랜드 파우더 브러쉬->커클랜드 가부끼 브러쉬 순
부드럽기론, 간단히 말해 커클랜드 압승. 보기에도 그렇고 부드럽기에도 그렇고 삐아가 밀리네요. 지못미...
그래도 삐아 브러쉬 셋의 장점인 덤 상품-브러쉬 클렌저-가 있으닉하요.(....있는 걸 팔수도 없고...-_-)
가격대비 삐아제품도 괜찮긴 합니다만, 저라면 돈 더 보태서 커클랜드 브러쉬 셋트를 차라리 사겠어요.



좌로부터 삐아 포인트->커클랜드 섀도우->삐아 섀도우->커클랜드 블랜딩->이연물산 블랜딩 브러쉬 순입니다.
삐아의 쪼매난 납작이->커클의 넓은 납작이->삐아의 넓은 납작이->커클이의 둥근붓->이연물산 둥근 붓이기도 하지요.

부드러움이나 느낌은 삐아나 커클랜드나 비등비등합니다. 이연물산요? 겁나게 부드럽습니다....예. 너 혼자 우월하네요. 제가 삐아 살 때로 돌아간다면....살 거냐고요? 네, 삽니다. 그땐 커클랜드 브러쉬를 살 수 없었고 브러쉬 클렌저도 주는 착한 애니까... 그래도 승자를 가린다면 ㅇㅇ->커클랜드->삐아 순이에요. 탄력은 커클랜드가 좀 짱입니다. 이연물산을 전혀 살 수 없다면 가격대비 가짓수대비 그냥 커클랜드를 샀을 거에요. 하지만 전 셋다 가졌죠. 훗...(좀 기쁜데!?)



눕혀놓고 살짝 머리 윗통이 보이게 찍었습니다. 숱이나 느낌이나 사진은 좀 개털같지만 실제 가장 개털스러운 비주얼은 삐아가 좀 짱이에요.  근데 이연물산은 미친듯이 부드럽네요. 아!!!!!!!! 소리질러어~

얘들은 아이라이너 주류 브러쉬입니다.
좌로부터 얼굴샵(더페이스샵)->이연물산->커클랜드 아이라이너->로트리->커클랜드 아이브로우 겸용

이렇게 갖게 되었으니 하는 말입니다만, 아이라이너 브러쉬는 사용전임에도 불구하고 커클랜드꺼로 충분할 것 같네요.
써본걸로 말하면 얼굴샵꺼는 보기보다 모아짐이 없어 다 펴지고요,이연물산은 부드럽게 슥슥 그려지지만 스킬부족으로 두껍게 그려지기도 합니다. 부드럽게 그려진다는 것만 소중하네요. 천연털이라 그런지 냄새도 좀 납니다.....휴...그래도 빨아써도 빨아써도 괜춘하니까 봐줍니다. 로트리는 아웃오브 안중이네요. 내가 널 왜 샀을까요?

2009/3/17 아이라이너 브러쉬에선 커클랜드가 최강자! 제일 괜찮다. 이연물산도 부드럽게 발리긴 하는데 스킬부족으로 가늘게는 못 그리건만 얘는 그냥 가늘게도 잘 그려진다. 음 다른 블로그에서 극찬한 이유가 있었음둥. 맘에듦!




이건 그냥 저 신나라고 죽 늘어놓고 찍었습니다. 브랜드는 대충 아실 수 있겠지요?
삐아->커클->삐아->커클->이연물산->커클->삐아->얼굴->이연물산->커클->로트리->커클랜드 순입니다. 바로 윗 사진 기준이요.
근데 개인적으로 전 팁브러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요....빨기 귀찮아서 그렇습니다. 물론 브러쉬는 사용하면 바로 빨기는 하는데 왜 팁에는 손이 안갈까요! 흠....아임쏘리.


아이 메이크업용 브러쉬를 쭉 놓고 봐도 이연물산 둥근놈이 제일 우월하게 부드러워요. 아주 샤방샤방해요!! 맘에 쏙 듭니다.
가격 : 하늘이네 기준 삐아 브러쉬 세트 4종 + 브러쉬 클렌져 = 15,000원(10% 할인쿠폰 적용 13,500원 구입가능)현재 운비X
         코스트코 커클랜드 브러쉬 세트10종 => 코스트코 회원이면 35,990원(비회원은 회원님께 굽신)
         이연물산 브러쉬 미니 아이라이너용 브러쉬 4천원 + 아이섀도우 브러쉬 5번 6,500원->2만원이상 구입시 운비무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