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튀동숲 동경설 마을. 2013년 2월 8일 무 값 대박에 씐나서 날짜 고정 며칠 하다가,

시베리아가 얼굴 과하게 들이민다고 타박 줘서 그 충격으로 다시 앞으로 가고 있는 동경설 마을.

과하게 들이밀어서 기분 나빴던 시베리아군은 다음 날 2월 9일에 이사드립을 했는데

왜....2월 12일인데 2월 11일에 했었어야 할 거 같은 멘트를 프랑소와가 날리는 거여ㅠㅠ 너네 뭐여ㅠㅠ

(열흘 후에 이사를 가겠다는 튀동숲 통보 시스템, 그걸 이틀 만에 바꿔가며 그르지 마ㅠㅠ)



쨌든,  이 스샷ㅋㅋㅋㅋ 시베리아 다리 넘 귀엽고 웃겨서 ㅋㅋ





앙숙이라는 한나가 첫 개봉해준 프랑소와의 이사소식 ㅠㅠㅠ(쭈니 너 절친이라맼ㅋㅋㅋㅋ)




마침표 찍기가 무섭게 띠링거리며 다가온 프랑소와....그니까 어젠 왜 암말 없었던 거야?

(내가 널 보내주리라 생각해? 킄킄)





피터는 집에 놀러오겠대



먹보이웃은 왜 이렇게 귀여운 거야




맹하면서 진지하면서 그냥 맹한 표정ㅋㅋㅋ 이렇게 탈쓴 느낌은ㅋㅋㅋ1호나 얘나얼굴에 마스크나 헬멧이나...근데 둘 다 귀여웡





망충망충이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어서(맨날 울프 링크가 말버릇 비웃고 갔다면서 고쳐달라고 하는 피터녀석)

고마워어~로 고쳐줬는데 잘 어울림





이성관은 저번에 물어봤었으니까(진상이랑 대화할 때)_손목시계 드립은 알고싶지 않아ㅠㅠ엉엉





어륀쥐(오렌지)가 섹쉬하다뉘 장난쳐어??





난 초밥이나 먹고싶다....i0i





생각해보면 지난 번에도 관심...근데 이 옷 계속 입히고 싶었지 뭐야 그래서 거절했는데 오늘은!





우리 밴더믜에겐 비매템을 선사하지(지금 그 위에 강아지 모형이 ㅋㅋㅋ뭔가 안쓰러운 강아지 ㅋㅋㅋ)




이 날은 한나가 초청해서 집에 다녀오고 동시에 진상이가 놀러오겠다길래 수락했는데 진상이 이 새기...나를 바람 맞혀어?





잘 보면 새총을 쥔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있쉬먀(ㅋㅋ)

1호 순찰하는 모습 귀여울 거 같다쉬먀





여러분!!!! 프랑소와랑 사이다가 커플룩이에열!!!!! 이열!!!!!!




귀여우면 다 용서해 줄 거 같아? ㅋㅋㅋㅋㅋ(네)




어쩐지 같은 날 스샷인 듯 아닌 듯 모르겠다아 해먹 완공 세리모니(눈썰미 쩌는 당신이라면 사이다를 느낄 수 이쩡)




이젠 믿고 거르는 카니발^_^ 나와있는 주민들의 예쁜 모습이나 남겨두리라(날짜가 2/13은 아니고 14일? 모르겠네 ㅋㅋㅋ)




어휴 한나 왤케 예쁘냐♡





프랑소와 미모에 꽃폈어혀......♡


튀동숲 한글팩 마을 동경설 주민 : 쭈니, 밴덤, 피터, 프랑소와, 1호, 시베리아, 울프 링크, 사이다, 한나, 진상 고정>ㅈ<

꿈번지 8B00-0036-9961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