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어쩜 이렇게 잘 만든 게임...웨이푸인가 와이푸도 잘 만든 사이트 ;ㅅ; 고맙습니다아





죽순 방치길이 이렇게 재활용 될 줄이야 하하핳. 내가 시베리아를 좋아하게 될 줄이야




내가 무값이 대박이 났잖니? 10만벨도 안 되는 화려한 수납장 따윈 껌이야 사랑해>ㅅ<





얘네 은근은근하게 눈 뜬 거 보게....어 근데 한 명은 왜 안 보이지? ㅋㅋㅋ





그으래애? 내가 친절했어?





피터의 노는 물은 이런 수준 요런 느낌






나무를 이렇게 엇갈리게 심어놨더니 숨바꼭질 할 때 하하하 10분 채울 수 있어






하핳하....왜 순서 이렇게 됐지. 울프링크를 가리는 저 나무는....치우진 않겠지만ㅋㅋㅋ




쭈니는 진정 튀동숲 최고의 이웃이다. 인기가 없을 수가 없구나 너는...




드디어 New진상이가 공공사업을 줬어요 올레!!! 근데 이제 먹보사업은 다 받았어 ㅋㅋㅋㅋ





그리고 먹는 얘기만 하는 너는 언제나 귀여워~




1호가 보내는 옷 배달ㅋ_매우 부자 돋는 진상&밴덤




역시 예쁜 여자 주위에는 남자가 북적북적 i_i 아 물론 여자도 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날( 아마 15일...? ) 여기서 젤 어색한 건 역시 시베리아..

쭈니는 옷이 안 보이고...여울이는 치마라도 맞춤느낌 나고...너만 옷을 갈아입으면!!!





난 이런 포착 취향이야





같은 느끼 다른 느낌(15일이구나 하핳)






우리 귀여운 사이다... 지금 저 피클병은 생명의 그릇으로 바뀌어있음ㅋ(by 울프 링크 템)




두, 두근!!




짬뽕냄새 ㅋㅋㅋㅋ 나 요즘 짬뽕 엄청 먹고 싶은데~ 






집에 가려지긴 하지만 집 뒷 마당은 이렇게 꾸며주었는데 저 벌집을 여울이가 싫어해서 죄다 치워버렸다(...그래서 최고환경이 되었다)




쟁여둔 맛있는 과일은 밴덤의 사진으로!! 이게 연금술이구나! 





이건 최고환경 마이너스라길래 안 지으려 했지만 이 절묘한 위치는(앞 바위 옆 낮묘 뒤 침엽수ㅋㅋㅋㅋ)공공사업 확정감

근처에 회전 놀이기구도 있으니까!




캠프 파이어는 버릴 공공 사업이었는데 해먹 놓고 바위도 활용할 겸 줄 맞춰 지었더니 오올 괜찮네?





벌집 가지려다가 이게 무슨 꼴이야 호홓 얘는 왜 약을 안 주지....사진은 주면서 ㅋㅋㅋㅋ





근데 얘는 왜 약을 주지 사진은 안 주면서...




귀여웡...



동경설 마을 꿈번지 8B00-0036-9961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