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어디가서 하소연 할 길이 없네.............

 

 

 

저기, 모동숲 사신 분들 중에서 나는 진짜 운이 없다 하시는 분들 혹시 있으시죠?

캠노 그거 하지 마세요. 5년째 돌리고 있는데 중복은 안 떴는데(아마도) 위시가 안 나오고요.

5-2-2과 8-2-2 전법 중에서는 5-2-2이 연말정산 하면 10번 이상은 더 나오긴 하는데요.

양쪽 전법 모두요, 한 달에 한 번만 열리는 때가 있고 한 달에 두 번만 열리는 때도 잦아요.

근데 5-2-2은 운 좋으면 매주 열리긴 합디다. 근데 되게 드물어요. 한 달에 네 번 열렸다 하면 선방 하신 거예요.

 

 

 

마일섬 노가다 하면 된다고요?

마일섬 나가면 동심파괴범들이 자꾸 설치거나 나온 애가 또 나와서 혈압 오르고요. 

이통 보낼 주민이 별로 없는 상태에서는 그저 애꿎은 주민만 탓하게 돼요. 나쁜 건 난데.............ㅠㅠㅠㅠ

물론 전 잠자리채로 때리거나 하진 않아요. 영혼없이 같은 멘트 들으면서 말 거는 거 피곤할 뿐 ㅠㅠ

 

캠노운이 없는데 마일섬 운이 있겠냐고.......

아미보 운도 없어서 뽑기 와장창창 현망진창한 전례로 뭘 기대하냐고요. 

마일섬 노가다는 주민 만나려고 하는 게 아니라 금광석 캐겠다고 하는 겁니다. 이제 믿을 건 금광석 하나 뿐이라고욧!

 

 

 

 

아...게임 접고 싶다. 리셋 해 버리고 싶다. 아니 게임 운도 이러면 진짜 현생 어떻게 살라고 현타 계속 주나요.

진짜 안 살려고 애썼는데 산 내가 제일 호구고 xx가 맞긴 합니다. 이렇게까지 양심 저버리고(?) 산 보람 없기 있냐고요.

 

 

 

 

그나마 전에 사둔 아미보 때문에 게임 접지는 않고 있습니다. 근데 신규주민은 아미보도 없고

한글판 아미보는 구하기도 힘들고 뭐가 이렇죠? 다들 욕 하면서(?) 몰래 하는 게임이라 이건가요.

 

 

그리고 왜 주민 10명 한정이죠? 마을에서 섬으로 면적 업데이트 했으면 거주 가능한 주민수도 늘려줘야 할 거 아냐.

아미보도 팔잖아.............. 계속 팔 거 잖아. ^_^ 저는 개인적으로 열 다섯 정도는 데리고 살고 싶습니다.

전 이웃 때문에 이 게임 못 접는 사람이거든요.

 

 

지금은 진상이는 당연 끼고

잭슨 시베리아 1호 재스민 나탈리 잡고(다행히 캠핑장 첫 손님이 슨이였고 그 이후는 와장창창 이지만-나머지는 아미보)

글루민 두고 유니오 슈베르트 넣고 제 미칠듯한 위시인 미애와 모니카 넣으면 이미 열 한 명이라고요!!!!!

여기에 비앙카 냅두면 섭섭하고 릴리 두면 섭섭하다고요!!!!!!!!!!!(왤케 여성주민에게 집착하냐 전작부터 나는)

 

좀....성격별 리액션에 성격별 레시피까지 둘 거면 애들 다 논단 말야...중복만 준다고....그니까 주민 더 넣게 해 줘.

그리고 맵도 좀 넓히게 해 줘.....교배꽃 터지고 나니까 섬이 좁게 느껴집디다. 풍선은 꽃이 다 암냠한다구요.

 

 

그리고 튀동숲 때 보다 주민들 멘트 더 뻔하고 거기서 거기면 어쩌라는 거죠. 놀러가고 오는 건 왜 뺌요-

이게 사진 주는 묘미를 더하는 기본 요소 아니었니? 서로 방문하고 보내주는 편지에 첨부 된 사진이야 말로 찐이었는데!

 

어후....그냥 노가다만 엿가닥 늘리듯 늘려놔서 죽을 맛만 잔뜩 첨가하다니.

운 없는 자는 웁니다. 운 좋은 분이라면 이 게임 이런 이유로 비난할 리 없죠 아마....ㅠㅠ 못 느낄 테니까 이런 고통.

 

 

 

하소연만 하면 노잼이니까 사진 첨부 뽜밤.

캠노의 고통을 느끼는 와중에 매년 생신상 대접받고 있습니다. 얘들 나이랑 저랑 비슷할 걸요? 아마 더 연상

근데 저 로리베이비 이사 간 쭈니가 준 애칭이었던 거 같은데 오래 가네오

 

 

 

주변이 잡초 천지인 건 잊으시죠. 안 보인다 레드쒄!!!근데 가을 잡초가 그렇게 운치있고 예쁘다....(딴 청)

 

 

저 사실 시베리아 1호 조합 되게 좋아햅니다. 튀동숲 때부터 한 쪽은 속 끓이고 한 쪽은 마이웨이 하는 오묘한 조합ㅋㅋ

 

 

 

이건 마치 운동회에서 괜한 수고 하는 그 느낌이죠. 전 옛날 사람이라 요즘 운동회 몰라요.

아무리 던져도 안 터지던데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베리아 앞 마당은 이렇게 꾸며줬습니다.(모코님 패턴 감사합니다)

 

 

 

아 진짜 이렇게 웃기기 있기없기?

 

 

 

근데 친밀도 적은 주민한테는 컵케이크 안 나눠 주는 약은 주대가 되었습니다. 비매 안 줘요^_^

 

 

잭슨은 한 번도 제게 실망이라는 단어를 가르쳐주지 않았죠. 체고야....짜릿해....

 

 

 

생파 같이 했던 주민도 컵 케이크 나눠 주면 비매로 화답한다는 사실을 나는 5년차 탐슬 때 깨달음. 꺼이꺼이꺼이

 

 

 

시베리아는 재스민과 미모 투 탑입니다. 근데 망충미는 원탑ㅋㅋㅋㅋㅋㅋ아저앀ㅋㅋㅋㅋ

 

주접 1위인데 사진도 1등으로 줘서 어리둥절.

 

 

 

사실 제가 아이돌 주민 안 좋아했었는데(말투가 저한테 좀 마상 주는 타입들)

모동에 넘어온 글루민 색감ㅋㅋㅋㅋ 그간 내가 너를 생선 눈이라고 외면해서 미아내....근데 아직...생선 눈 같기는 하다.

근데 발바닥 보면 생선 눈알이고 뭐고 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전 글루민 아미보가 없을까요. 바보같이!!!!!!!1

 

 

 

진짜 보라튤립....추천햅니다. 나탈리와 보라튤립은 더럽

 

 

이런 식으로 컵케이크 조공 하면 선물 준다는 것도 좀 늦게 파악ㅋㅋㅋㅋㅋㅋㅋ생일템 좋아여...

사실 생일 날 강제 소환되는 게 제일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귀여운 녀석들

 

 

 

근데 제 사랑 나의 사랑 진상이가 배신한 200x년의 제 생일 날

 

 

 

너????????????????!!!!!!!!!나한테 왜 그래써?!!!!!!!!!!!!!!!!1 너 나한테 사진도 두 개나 줘노코!!!!!!!!11

이 패착요인은 8개월 만에 만났다는 점 이었다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캠노하면서 지쳤기 때문에 생일 이벤트는 챙겨줘야 좀 기분 나요 ㅋㅋㅋ물론 비매 안 줬지만 진상이는 사랑이라 이 섬에서 퇴출 안 됩니다.

시간상 작년 생일엔 글루민의 배신이 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전부 주대 탓.

그래서 이후에는 애들 생일만큼은 꼭 챙기면서 생일 날은 애들한테 말 걸며 탐슬 중이어라. 하하...약았는데 짠하다.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