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아직도 캠노 중....-_- 캠노 실패를 회피하기 위한 포스팅

 

 

올 해의 납치주자는 진상이. 훗 드디어 너냐♥

 

 

 

언젠가 말 했지만 가을 잡초는 예쁘다니까요????????????????

(근데 이거 뽑아서 딴 데 심으면 다른 잡초 심겨지는 게 함정)

 

 

점점 생파 참석자가 뻔해진다. 잭슨은 한 번도 참석해 주지 않았다a

 

 

야 근데 왜 올해는 여섯 개 뿐이냐????????????????

 

 

생일 날 캠핑장 주인공은 바닐라....하...저 그라데이션 내 취향...근데 나는 강아지 주민을 최애로 둔 적이 없엉

;ㅅ; 예쁜데 워낙 막강한 뾰족귀 라인업 때문에 정규주민이 된 적은 없음. 전작에서야 다들 만났었긴 하지만.

 

 

지금 섬에 좀 보기 거북한 주민 있어서 밀어보려고 했는데 튕겨서 풰일

 

 

이 때부터 싸함이 싸늘하게 꽂혔어....내 생일인데 무슨 잭슨 타령이니

 

 

 

네가 내 무릎에 앉을뤠????? 내가 앉으면 부서질 거야...............;ㅅ;

 

 

 

얘 근데 너 눈 감았다잉~ 여튼 매번 컵케이크 바치면 비매로 화답하지만 생일 파티에는 안 나타난 너란 고양이.

 

 

시베리아 요가복 진짜 메리야스 런닝셔츠 같다고오옼ㅋ

 

 

 

왜 파티엔 안 나타나고 장소는 같은 데에 있니 1호야. 나 섭서배~

 

 

근데 파티벽바는 이제 인간적으로 좀 그만들 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블레이저 입으니 넘 잘생겨썽!!!!!!!!!!!!!!!!!! 그래서 블레이저에 집착합니다 ㅋㅋ 블레이저 만세야 아주.

 

 

후후...작년에도 같은 거였던 거 같은 기분이 든다...^_^ 색상조차 같던데

 

 

주저앉겠지.........휴...다시 생각해도 발바닥이 저 부츠가 아니었으면 진짜 심장 부여잡았을 거 같은 젤리가 있었을텐데ㅠ

 

놀동숲 부터 지겹게 데리고 있었으면서도 성격별 배당에서 항상 자리 차지하고 있는 1호.

 

 

흠...아재 리스 좀 바꿀 때 안 되었나. 어쩌다보니 집 근처 면적이 좁아서 늘 미안하다. (잭슨 집 울타리 대궐ㅋㅋㅋ)

 

 

사이다가 진상과 견줄 애정이었는데 진짜 이번 사이다는 얼굴 적응을 못했음 ㅠㅠ밴덤도 알던 얼굴 아니야

게임큐브판으로 돌아 간 거 같은 뾰족킹 밴덤....아니 나름 귀엽긴한데 튀동숲이 젤 귀여웠다.(밴덤은 아미보도 없따ㅠㅠ)

 

 

...내가 리셋 못 하는 이유. 레시피 진짜 맨날 중복 주는데 리셋하면 올 해 안에 레시피 못 모을 거 같그든요.

 

 

나탈리는 어쩜 이렇게 마음이 걸리는 예쁜 말만 해 주는 지

 

 

마스카라스.............제발 이사 가...너 운동 할 때 빼고는 얼굴 무섭단 말이야

 

 

우리 진상이는 말도 어쩜 이렇게 귀엽게 할까

 

 

근데 파티 참석은 외않훼? 맞짱 못 뜨고 졌냐곸ㅋㅋㅋㅋㅋㅋ 잭슨은 작업남이라 그런지 항상 영원에 집착함.

근데 너도 알고 나도 알잖아? 세상에 영원한 건 없어~

 

 

 

이만 총총...PC통신러가 번역에 참여했나? 파란화면 허연글씨 ㄱ나니...

 

 

진짜 모동숲 비주얼 다 해먹었는데...왜 자꾸 일반템을 주는가a 

 

 

 

루민아 경찰모가 모야.......너 임마 생일템 어따뒀어??????????언니가 그렇게 안 가르쳤다잉?

이거 은근 빈정 상해서 굳이 업고 캠노중인거 다 엎고 걍 보내고 모니카 저격하고 싶을 정도이지만

아이돌 성격이 워낙 많아서 헛수고라는 거 알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길 아미보도 없다

 

 

 

여러분 캠노 하지 마세여...(진짜 수치스럽다..........)

다들 성공하니까 님도 성공 하실 거 같죠? 하긴 나처럼 운 없는 자는 드물겠지만 하지 마요.

본격 탐슬 로드로 2000년부터 2004년 11월 지나가고 있는데요 154명 만났지만 이 중에 위시가 없어...

그 와중에 자연이사 오는 주민들 비주얼 쇼크 너무 해애요. 진짜 접고 싶은 맘이 자꾸 새록새록 솟아납니다.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