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만우절이 지난 어느 날 릴리가 집에 오겠다고 했다아~

애들이 낮묘에 걸리면 항상 이렇게 당황하는 시추에이션ㅋ 

이걸 잘못 삐끗하면 삐지고 화내고 우울해하니ㅠㅠㅠ 바로 돌아서 길 안 막도록 하면 그나마 다행..




더욱 더 맘에 들게 된 2층에서 릴리와 함께.JPG

\



이상한 걸 권유하는 넬슨군.JPG




저기 너 내 나이 알아? 이미 먹을 만치 먹었다우ㅠㅠ



너나 실컷 하렴^_ㅠ





거만한 부탁이라는 걸 모든 히어로 스푼 주민들은 알고 있었단 거겠지..하지만 맨날 나를 시키는 거겠지? 후...ㅠㅠ




이통요정들 ㅠㅠ




여기 맘에 든다. 운치도 있고...근데 아무도 앉아주질 않잖아(시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는 사슴이냐? 슴사사





침대가 많아서 숙식은 걱정 없다구!!!!!!!!!!!




아우우 맘에 든다우우




늑태♥촌장 지금 막 결혼했어요♡




십자인대 보호 구역(아무 말)




재스민은 암만 봐도 예쁘다




물고기를 보며 낚시왕의 꿈을.JPG




하품하는 거 세상 귀엽꾸ㅠㅠㅠㅠㅠㅠ






약간 들어올 수 있게 공간을 내어 보았다. 나는 맘에 들지만 남들 눈엔 인테리어 테러범




데님자켓이 잘 어울리는 그이





대나무 숲을 쪄 보았슴미댜




읔 대박 징그럽다.




아이루가 열 일 하는 리사이클 숍뿌




후....불러다 뫼십죠 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 로맨틱해야 하는 건데? 너 진상이 좋아하니? 내 껀데....후루룩




ㅋㅋㅋㅋㅋㅋ허술한 밀당 시도하는 유니오

(잠깐, 동경설 마을 울링군은 ~~~같아, 가 아니라 딱 잘라서 사이다양이야!라고 말했던 거 같은데 미묘하다아?)

기분탓 아님 http://aroly.tistory.com/2469

레알 ㅋㅋㅋㅋㅋㅋ같은 성격이라도 ㅋㅋㅋㅋㅋㅋ야 너네 웃긴다 한국어는 최고야 늘 새로워 완전 짜릿해!!!






친한 친구가 있다는 건 그렇지 정말 좋은 일 이지이





...............아니 맛있는 것은 혼자 다 먹는 거야...나눠 먹어도 고마워 하질 않거든!







밴덤에 비하면 다정한 남자 진상이(밴덤이는 같은 상황에 울링에게 어쩌라구 그딴소리 하자고 불러냈냐고 타박 드림)





너란 남자의 본성....그러하다








우리 유니오 시무룩하오?




이 자식 정신승리력이 보통이 아니야





히어로 스푼 마을 역 입구는 하얀 진달래 묘묙♥ 4월 5일인가 6일쯤되면 이렇게 꽃봉오리가 ㅠㅠㅠㅠㅠ귀여웡!







술래잡기 시작과 함께 잡혀버린 비앙카







드디어 GL이나 BL이 아닌 장르가 나오기 시작함미댜...




우정과 사랑사이....♥ 이미 여보늑태 하는 사이라구 우린♥




크으.........근데 한 명 어디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봄이라구 봄봄봄 현실은 겨울+시궁창이지만 하하핫




아이 예쁘다 아이 예뻐 맘에 든다 맘에 들어




우리 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유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오 잘생김 빼어나게 미모끝장임. 뱃살이랑 목 근육 쩔지만 알흠다훔






변태 촌장 하아♡(사실은 뒤에서 말 걸면 어떨 지 알아보려다가 커피 다 마시고 트림 하는 것 뿐-변명-)





아이루한테 칭찬을 들었슴미댜?




노히들 왜 벤치 활용 안하죠? 나랑 앉아서 사담 좀 나누자우요





오늘의 엑기스 of엑기스




현지에는 현지음식이 있지이~





먹을 게 잔뜩 있....잠깐 아이루 얼굴이 좀 부풀어 오른 거 같은데 기분 탓인가?




각종 채소와 해산물을 굽굽굽굽 샤브샤브샤부




저기 갑자기 무인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루 얼굴 너 ㅋㅋㅋ커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너희는 채집을 하고 나는 무전취식..................응??????????????????? ㅋㅋㅋㅋㅋ먹여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치사하긴 하지만 안 준다던가 안 데리고 가겠다는 말은 아닌 거지? 헤헷




넬슨과 재스민이 모여있네요.




그러더니 어느 새 대화 하기 시작...데이트 코스





선택할 수 있어요. 안 듣겠다고 해도 말할 거 같긴 하다.....(궁금)










수족관 데이트라 평범한데....그리고 비린내나^_^ 너 물고기 싫다매 이 슴사사야






재스민 벌써 빠져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이 다음은 큰수조에!!!! 근데 캡쳐가 더이상 안 되는 저주가 발동ㅋㅋㅋㅋㅋㅋ결국 사진 정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은 대형 수조에 지가 들어가 헤엄을 치겠다는 홀롤롤로한 스케일을 얘기하는 넬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맨틱이 호러틱이 되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비물가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좀 6차원적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히어로 스푼의 일상은 평화로웠다고 합니댜.


어쨌든 그렇게 진상-아이루-히죽 3콤보 먹보고양이즈와

릴리-로보-비앙카-늑태 늑대즈

재스민 유니오 넬슨이 거주하고 있는 8D00-0031-7FCD 꿈번지는 열려있슴미댜!


기승전 꿈번지! 뺘뱜!(여태 5명 다녀간 게 전부....그중 4명이 나 일 거 같은 느낌적 기분ㅋㅋㅋ)

Posted by 아로리♬
, |